- Á¦¸ñ :
A Lacanian Nameless Figure in Frances Burney¡¯s Evelina
- ÀúÀÚ : Sungjin Jang
- ÂüÁ¶ : ¿µ¹Ì¹®ÇÐÆä¹Ì´ÏÁò Á¦ 27±Ç 2È£ (2019)
- Á¶È¸ : 21, - ´Ù¿î·Îµå : 1
- Á¦¸ñ :
µå¶óŧ¶ó¿¡ ³ªÅ¸³ °¡Å縯ÁÖÀÇ¿Í ¾ï¾ÐµÈ ¿å¸Á
- ÀúÀÚ : ¼Õ¿µÈñ
- ÂüÁ¶ : ¿µ¹Ì¹®ÇÐÆä¹Ì´ÏÁò Á¦ 27±Ç 2È£ (2019)
- Á¶È¸ : 22, - ´Ù¿î·Îµå : 3
- Á¦¸ñ :
¸Ç½ºÇʵåÀÇ Èñ¿ ¿¡ ±×·ÁÁø ¿©¼ºÀÇ ºÒ¾È°ú ¼Ò¿Ü, ±×¸®°í ÀÚÀ¯°£Á¢È¹ýÀÇ È¿°ú
- ÀúÀÚ : ¹Ú¼Ò¿µ
- ÂüÁ¶ : ¿µ¹Ì¹®ÇÐÆä¹Ì´ÏÁò Á¦ 27±Ç 2È£ (2019)
- Á¶È¸ : 21, - ´Ù¿î·Îµå : 1
- Á¦¸ñ :
¿©¼º ¼ºÀå¼Ò¼³·Î¼ÀÇ °¢¼º°ú 19È£½Ç·Î : ºñ±ØÀû °á¸»À» ÅëÇØ º¸´Â ±âÈ¥ ¿©¼ºÀÇ ¼ºÀå
- ÀúÀÚ : ±èÃÊ¿¬
- ÂüÁ¶ : ¿µ¹Ì¹®ÇÐÆä¹Ì´ÏÁò Á¦ 27±Ç 2È£ (2019)
- Á¶È¸ : 24, - ´Ù¿î·Îµå : 6
- Á¦¸ñ :
<¼Ò³âÀº ¿ïÁö ¾Ê´Â´Ù>¿¡ ³ªÅ¸³ Á¨´õ¿Í ¼½½´¾ó¸®Æ¼
- ÀúÀÚ : °í°ÀÏ
- ÂüÁ¶ : ¿µ¹Ì¹®ÇÐÆä¹Ì´ÏÁò Á¦ 27±Ç 2È£ (2019)
- Á¶È¸ : 25, - ´Ù¿î·Îµå : 12
- Á¦¸ñ :
Representing the Racial Hand from a Female Imperial Perspective
- ÀúÀÚ : ¾È¼Ò¹Ì-2
- ÂüÁ¶ : ¿µ¹Ì¹®ÇÐÆä¹Ì´ÏÁò Á¦27±Ç 1È£(2019)
- Á¶È¸ : 59, - ´Ù¿î·Îµå : 14
- Á¦¸ñ :
Mary Wroth¡¯s Constant Advice to Early Stuart Regime through her Veiled Political Text, Urania*
- ÀúÀÚ : °íÂù¹Ì
- ÂüÁ¶ : ¿µ¹Ì¹®ÇÐÆä¹Ì´ÏÁò Á¦27±Ç 1È£(2019)
- Á¶È¸ : 49, - ´Ù¿î·Îµå : 3
- Á¦¸ñ :
The Failure of Hegemonic Masculinity in the Romantic Gothic Dramas: Remorse, Manfred, and The Cenci
- ÀúÀÚ : ÀÌÃæÀº
- ÂüÁ¶ : ¿µ¹Ì¹®ÇÐÆä¹Ì´ÏÁò Á¦27±Ç 1È£(2019)
- Á¶È¸ : 47, - ´Ù¿î·Îµå : 3
- Á¦¸ñ :
De-historicizing Rossetti:Queer Potentialities in ¡°Goblin Market¡±
- ÀúÀÚ : ¿À¼¼ÀÎ
- ÂüÁ¶ : ¿µ¹Ì¹®ÇÐÆä¹Ì´ÏÁò Á¦27±Ç 1È£(2019)
- Á¶È¸ : 45, - ´Ù¿î·Îµå : 5
- Á¦¸ñ :
Politicizing Trauma in Rigoberta Menchú¡¯s I, Rigoberta Menchú*
- ÀúÀÚ : À¯ÇöÁÖ
- ÂüÁ¶ : ¿µ¹Ì¹®ÇÐÆä¹Ì´ÏÁò Á¦27±Ç 1È£(2019)
- Á¶È¸ : 43, - ´Ù¿î·Îµå : 2
´ÙÀ½ÆäÀÌÁö
1
[2]
[3]
[4]
[5]
[6]
[7]
[8]
[9]
[10]
..
[30]
[´ÙÀ½ 10°³]
Copyright 1999-2006
Zeroboard